본문 바로가기

EvEnT

mSATA SSD 32GB를 잡아라

(주)엔씨디지텍, 댓글 응모시 mSATA SSD 32GB 스토리지 증정 이벤트 실시

MSI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은 MSI 노트북(전시리즈) 구매 후, 기대평 응모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mSATA SSD 32GB 스토리지를 증정하는 'mSATA SSD 32GB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09월 13일부터 10월 15일까지로 엔씨디지텍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며, mSATA에 대한 기대평 댓글을 남긴 후 이메일 응모(event@ncdigitech.com)를 하면 된다.

당첨은 자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되는데, mSATA가 꼭 필요한 이유를 추가적으로 기재하거나 많은 곳에 이벤트를 배포할 경우 높은 점수를 받을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18일 MSI 유통사 엔씨디지텍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고 개별로도 통보가 된다.

당첨 사은품인 mSATA의 정식명칭은 'Micro SATA Card'이며, SSD급에 준하는 성능으로 HDD에 비해 2배 이상의 부팅속도와 로딩속도를 구현한다. 또한 슬림한 칩방식의 플레시 스토리지로 노트북의 무게를 더욱 경량화 할수 있으며, 발열이 작고 소음도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mSATA의경우 mSATA를 탑재모듈을 지원하는 노트북만 탑재가 제한적이나 최근 경량화, 고성능화로 업그레이드 되어가는 노트북 시장을 겨냥한 테마있는 이벤트라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이번 'mSATA SSD 32GB를 잡아라'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 (1577-7155/www.ncdigitec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나와 노트북CM 신성훈
(mania5872@danawa.com)